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 카멜리아 힐, 동백꽃, 수목원, 동백정원, 정원, 제주 관광지, 제주 여행

구모니하고싶은거다해/여행가고싶다

by 에이구몬 2024. 2. 4. 09:45

본문

반응형

제주도에 위치한 카멜리아 힐에 다녀왔습니다. 

함께한 뚱쨩이가 꼭 가보고 싶다고하여 다녀왔습니다.

동백꽃이 한창일때 갔으면 더욱 좋았겠지만!!

날이 맑았다면 더없이 좋았겠지만!! 

그래도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스토어에서 예매하시면 조금 저렴한 가격에 입장하실 수 있답니다.

저희가 간 날은 사람이 많아서 주차를 조금 윗쪽에 해야했어요. 그래도 무사히 입장했습니다.

처음에는 날도 우중충하고 그래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천천히 걷다보니

카멜리아 힐만의 수많은 동백 꽃과 많은 손길을 거친 산책길이 참 좋았씁니다. 

군데군데 나타나는 멋진 꽃들이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동백꽃으로 데코를 해두기도 하구요.

물에 띄운 동백꽃이 이렇게 예쁠줄 몰랐습니다.

아마 매일 갈아주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수목원이 굉장히 넓은데 여기저기 이렇게 멋진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 많이들 찍으멘

이게 제일 이쁜 동백 무더미 였습니다.

색이 참 조화로웠어요.

이렇게 카멜리아 힐을 마치고 쏙 돌아왔습니다.

꽤 걷는 코스가 길어서 불편한 신발보다는 운동화가 좋겠습니다.

제주 여행에서 관광지 어디 갈지 모르겠다면

제주 카멜리아 힐 꼭 한번 들러 동백꽃 보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