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 패딩 우주복 브랜드 best4 추천

구모니하고싶은거다해/여행가고싶다

by 에이구몬 2018. 12. 12. 16:43

본문

반응형

아기 패딩 우주복 브랜드 추천


오늘부터 한파가 시작되고 주말에는 눈이 내린다고 합니다. 

조카들 패딩 방한 우주복 검색하다가 자료를 좀 정리해두면 유용하겠다 싶어서 올립니다. 

날이 추울때 아기들 외출할때 좋은 브랜드들 추천해봅니다. 


1.콜롬비아 


콜롬비아 제품은 주로 방한성에 목적을 둔건지 곰돌이 외에는 그렇게 귀여운 옷이 없네요
저는 조카들 귀여운거 사주고 싶었거든요
꼬리나 귀달린거 ㅋㅋㅋㅋ
5만원대에서 크게 움직이지 않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2.에이봉

에이봉은 곰돌이 시리즈에서 고정이고 색을 바리에이션 치는 브랜드인거같아요.

가격은 사만원 이하 정도여서 타 브랜드보다 가격경쟁력을 높인 브랜드로 보입니다. 


3.맘스케어

맘스케어는 귀엽더라구여

귀여운 디자인이 맘에 들어 넣어보았스빈다.


4.엠케이 외 브랜드

보면서 귀여운것도 몇가지 살펴봤어요 가격은 역시 천차만별이네요 

그래도 10만원은 넘지 않네요. 

천천히 보시면서 맘에드는 디자인으로 이쁘게 입히셔요.

그래도 콜롬비아가 패턴에서 가장 예쁜것 같아요.


조카선물은 맘스케어에서 골랐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